이러한 반려동물 소유의 증가는 그루밍 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소유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 위생 및 건강 유지에 대한 필요성이 크게 증가하여 반려동물 그루밍 용품 시장이 도입되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4500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유형별, 유통 채널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 시장은 유형에 따라 샴푸 및 린스, 시어 및 트리밍 도구, 빗 및 브러시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 중 샴푸 및 린스 세그먼트는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50%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시장이 28% 내외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지역 전체의 반려동물 소유자 수의 증가는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 시장의 확대에 최대한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유 기반의 증가로 반려동물 케어 및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pet-grooming-products-market/104500
북미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 시장은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의 최신 개발과 혁신으로 성장할 수 있는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회사들이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 시장의 급증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