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4 14:21:37

2024-2036년 글로벌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산업 조사, 규모, 성장, 트렌드 보고서, 점유율, 최고 제조업체, 인사이트 분석 및 예측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 분석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은 고령자와 장애인의 모빌리티에 관한 문제의 진전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령자 인구는 전 세계적으로 2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50년까지 어떤 장애를 가진 사람이 14억 명이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요구에 부응하고 생활의 이 특정 측면을 강화하는 운송 시스템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존재합니다.

 인구의 약 28%가 65세 이상인 일본에서는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의 수요가 특히 중요합니다.

 모빌리티 보조를 필요로 하는 노인 통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모빌리티 보조 아이디어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 정부는 고령화되는 인구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보다 고도의 기술에 의한 모빌리티 기기를 구축하는 정책을 내놨습니다. 이처럼 인구 동태의 변화와 유리한 규제로 일본은 확대해야 할 전략적 시장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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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성인 인구의 증가 - 세계의 인구 동태는 변화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고령화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빌리티 제한은 고령자들 사이에서 보다 일반적으로 되고 있으며, 70세 개인의 약 35%와 85세 이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도시화의 성장 - 도시 지역, 특히 제3세계 국가에서는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프라, 건물, 도로 등이 확장되어 심각한 교통 체증과 주차 공간 부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도시 중심부로 이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교통수단은 효율적이지 않고 비생산적이 되는 경향이 있으며, 일이나 기타 목적지에 가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소비자들은 전동 스쿠터나 자전거 등 다른 실행 가능한 교통수단으로 관심을 옮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수단은 인구밀집지역을 이동하여 교통체증을 피하기 위한 쾌적하고 오염되지 않은 수단을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시장 과제

 전동 스쿠터, 전기 자전거, 기타 개인용 모빌리티 디바이스의 초기 비용은 특히 고품질 모델의 경우 많은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가격에 민감한 인구 통계나 지역에서 잠재적인 구매자를 단념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personal-mobility-devices-market/84500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인바케어, 선라이즈메디컬, 퍼모빌, 카마 모빌리티, 유앤스 가이드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퍼스널 모빌러티 디바이스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Mitsubishi Electric Corporation, Honda Motor Co., Ltd., TOYOTA MOTOR CORPORATION, TOSHIBA CORPORATION, DAIWA HOUSE INDUSTRY CO., LTD.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