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4 14:11:31

펠렛화 활성탄 시장: 2035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펠릿형 활성탄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유형,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상세한 경쟁사 분석 및 글로벌 펠렛형 활성탄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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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렛화된 활성탄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한 대기 오염 증가
전 세계 펠렛화 활성탄 시장은 전 세계 대기 오염 수준의 증가와 오염 수준을 억제하기 위해 여러 국가의 정부에서 취한 조치의 증가로 인해 주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펠릿화된 활성탄은 일반적으로 활성탄 필터 또는 탄소 베드와 같은 공기 여과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이 필터는 환기 시스템이나 공기 청정기에 설치되어 공기 중 유해한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활성탄 펠렛의 다공성 구조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냄새, 가스 및 미립자 물질을 포함한 광범위한 공기 중 오염 물질을 포착하고 흡착할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일부 지역의 개선에도 불구하고 전체 도시 대기 오염 수준은 8% 증가했습니다.
이 외에도 산업화의 급격한 확산과 연료전지의 사용 증가도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대기 오염 물질과 함께 산업 활동으로 인해 강한 악취가 발생하여 주변 지역 사회에 불쾌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활성탄은 일반적으로 폐수 처리장, 식품 가공 시설, 제조 공장 등의 산업 시설에서 악취 배출을 제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더욱이, 연료 전지는 일반적으로 전극 표면에서 전기화학 반응을 촉진하기 위해 촉매를 필요로 합니다. 펠릿화된 활성탄은 연료전지 전극에 사용되는 촉매의 지지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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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펠릿화 활성탄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대기 중 독성 오염물질 급증
• 대기 중 수은 제거에 대한 필요성 증가
과제:
수처리에 활성탄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대안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이는 펠렛화된 활성탄의 세계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수처리 산업은 막 여과, 이온 교환 수지 및 고급 산화 공정과 같은 다양한 대체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비용 효율성이 더 높을 수도 있고 특정 응용 분야에서 특정 이점을 제공하여 시장에 경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반면, 활성탄 펠릿의 흡착 용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펠릿화된 활성탄은 흡착 용량이 유한합니다. 즉, 포화되기 전에 특정 수의 오염물질만 흡착할 수 있습니다. 활성탄의 효과는 물 속 오염물질의 농도와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염물질의 농도가 높거나 특정 오염물질인 경우 일정 시간이 더 긴 추가 처리 공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펠렛화 활성탄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자동차, 제약, 농업, 광업, 석유 및 가스, 화학, 식품 및 음료, 제조로 구분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현대 차량에는 펠릿화된 활성탄을 활용하는 실내 공기 정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차량 내부 공기의 오염 물질, 알레르기 유발 물질, 악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탑승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은 금속 회수, 물 및 폐수 처리, 필터, 공기 및 가스 처리, 수은 제거 및 촉매로 응용 분야별로 분할됩니다. 무엇보다도 물 및 폐수 처리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펠릿화 활성탄 시장은 2035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대기 중 오염 물질 수준이 최대인 도시의 존재로 인해 예상됩니다. 또한, 유럽 시장도 예상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국가들은 대기 및 수질 오염을 억제하기 위해 엄격한 환경 규제를 시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산업계에 엄격한 배출 제한 및 폐수 처리 기준을 부과합니다. 반면, 유럽은 재생에너지 채택의 최전선에 서서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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