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3 15:43:00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 규모, 상위 기업 점유율, 산업 통계 및 미래 동향(2023-2035년)

Research Nester는 유형, 장치 유형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CAGR ~1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유형에 따라 게임 내 통화, 게임 내 아이템, 만료, 무작위 등으로 분류됩니다. 구매 및 기타. 이 중에서 게임 내 아이템 부문은 게임 내 아이템 구매를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바람직한 기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러한 구매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둘 수 있어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요청@
글로벌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무료 게임과 게임 내 구매가 가능하며 이는 게임 개발자의 주요 수익원입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은행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인구의 56.727%가 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 시장은 해당 지역의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함께 기술에 정통한 인구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게임에 대한 열정이 커짐
오늘날 대부분의 디지털 및 온라인 게임 회사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을 디자인합니다. 이는 디지털 게임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 연령대의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현재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집 안에 갇혀 있으며, 이로 인해 대부분의 여가 시간을 온라인 및 디지털 게임 활동에 보내고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또는 플레이 투 윈(play-to-win) 비즈니스 모델로 설계된 온라인 게임에서는 사용자가 처음에는 무료로 게임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후 단계에서는 인앱 구매를 해야 합니다. 온라인 소액 결제의 개념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게임 개발자는 부분 유료화 비즈니스 모델을 배포하고 앱 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지불하는 젊은이들의 급증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젊은이들의 소득과 자금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Tencent Holdings Ltd., Activision Blizzard, Inc., Wargaming Group Limited, Riot Games, Inc., Nexon Co., Ltd, NCSoft Corporation, Electronic Arts Inc., Activision Blizzard, Inc., Valve Corporation 및 Smilegate Holdings.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에 도움이 될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기타 이해관계자가 향후 진행 중인 트렌드와 예상되는 트렌드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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