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7 18:38:39

OLED 및 LED 사이니지 시장 - 매출, 규모 및 예측별 성장 분석: 2023-2035

시장 스냅샷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 매출은 2022년 약 26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당사의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 통찰력에 따르면, 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8.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5년에는 약 695억 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개요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는 LED 및 OLED 디스플레이와 같은 첨단 기술을 채택한 디지털 사이니지의 일종으로 이미지, 동영상, 광고 등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며 공공장소, 교통수단, 박물관, 경기장, 소매점 등에서 볼 수 있다.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 성장 요인들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다:

  • 성장하는 광고 산업 -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성장 요인 중 하나는 광고 산업의 급속한 확장이다. 많은 대기업들은 더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이 경쟁 시장에서 제품과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많은 자금을 지출하고 있다. 나는 조사 결과 중 하나에 따르면 기업들은 평균적으로 매출의 최대 10%를 마케팅과 광고에 지출하고 있다. 따라서 지난 몇 년 동안 광고 산업의 급속한 확장은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이다.
  • 빠른 기술 개선과 신제품 혁신 -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요인은 기술 발전을 위한 주요 시장 선도업체들의 연구개발 활동에 대한 막대한 투자이다. 투명 OLED 및 LED 디스플레이의 출현으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은 상업 분야에서 보람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최신 동향


  • 2023년 1월, 삼성은 프리미엄 경험과 다양한 시청 옵션을 위한 새로운 Neo QLED, Micro LED, OLED 기술을 발표했다.
  • 2019년 11월, 샤프는 일본방송협회와 공동으로 30인치 플렉시블 4K OLED 디스플레이 출시를 발표했다.

과제


온라인 또는 디지털 마케팅의 증가 추세는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성장에 큰 장애물 중 하나이다. 인터넷의 보급과 소셜 미디어의 사용 증가로 인해 기업들은 현재 온라인 광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이러한 요인은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 성장에 심각한 도전이 될 수 있다.

경쟁 환경


글로벌 OLED 사이니지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LG전자(LG Electronics Inc.), Koninklijke Philips NV, Cisco Systems Inc, Koninklijke Philips NV, 삼성전자(주), Koninklijke Philips NV, 삼성전자(주) 등이 있다. 또한, 일본 시장 상위 5개사는 샤프 주식회사, 도시바 주식회사, 미쓰비시전기 주식회사, NEC 디스플레이 솔루션즈 주식회사, 덴츠 국제정보서비스 주식회사 등이다. 이 보고서에는 세계 OLED 및 LED 사이니지 시장의 주요 기업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신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oled-signage-and-led-signage-market/62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