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휘발성 메모리가 처음 도입된 1960년대 후반 이후 데이터 스토리지 환경은 근본적으로 변화했습니다. 플래시 메모리와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같은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이 개발되기 전에는 RAM과 휘발성 메모리의 사용은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디지털 데이터의 증가로 인해 영구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일본은 반도체 산업이 크게 성장하면서 비휘발성 메모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2024년 일본 반도체 산업의 총 매출은 52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915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반도체 제조 성장으로 인해 2036년까지 약 34%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2024년 반도체 시장 규모는 1,99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 지역의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에 큰 기회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은 유형에 따라 전기적 주소 지정 가능, 기계적 주소 지정 가능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전기 주소 지정 가능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매출의 최대 41%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기적 주소 지정이 가능한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은 일반적으로 저전력으로 작동합니다. 연구진에 따르면, 낸드 플래시 기반 SSD는 기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에 비해 훨씬 적은 전력을 소비하는데, HDD에는 내부 모터와 기타 하드웨어 부품이 있어 작동에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non-volatile-memory-market/107915
비휘발성 메모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삼성, 웨스턴 디지털 주식회사,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주식회사, 인텔 주식회사, SK 하이닉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비 휘발성 메모리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KIOXIA 홀딩스 코퍼레이션, 로옴 주식회사, 후지쯔 주식회사, 도시바 주식회사,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비휘발성 메모리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기업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