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음료로 알려진 무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을 포함하지 않고 만들어진 알코올 음료의 버전입니다.알코올 분을 제거하거나 거의 제로로 만드는 것으로, 다양한 장면이나 행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184
당사는,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에 관련하는 다양한 세그먼트에 있어서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조사를 실시했습니다.시장을 카테고리, 유통 채널별로 분류했습니다.카테고리에 따라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은 소프트 드링크, 주스, 바로 마실 수 있는 홍차와 커피, 기능성 음료, 유제품 음료로 분류하고 있습니다.소프트 드링크 세그먼트는 2036년까지 시장 전체의 약 28%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이 세그먼트의 성장의 주된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 소득의 증가, 도시화, 라이프 스타일의 서양화입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미국은 다른 나라와 비교하여 평균 가처분 소득이 가장 높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무알콜 RTD 음료 시장은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결과 무알콜 RTD 음료의 성장을 통해 편리하고 휴대 가능한 음료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업계의 총 수익은 2022년 30억 달러이며 앞으로도 성장이 전망됩니다.이 지역의 라이프스타일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도 마찬가지로 상승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non-alcoholic-rtd-beverages-market/115184
북미의 무알콜 RTD 음료 시장은 투자자들이 이 분야에 투자하고 있는 것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이 시장에서는 방대한 양의 광고와 선전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2021년 북미의 총 광고 지출은 2,980억 달러이며 앞으로도 성장이 전망됩니다.이 지역에서의 광고비의 성장에 수반해,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에서도 같은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