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1 19:30:56

비알코올성 RTD 음료 산업 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최고 제조업체 - 2024-2036 예측

무알콜 RTD 음료 시장 분석

금주 음료로 알려진 무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을 포함하지 않고 만들어진 알코올 음료의 버전입니다.알코올 분을 제거하거나 거의 제로로 만드는 것으로, 다양한 장면이나 행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184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의 세그먼테이션

당사는,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에 관련하는 다양한 세그먼트에 있어서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조사를 실시했습니다.시장을 카테고리, 유통 채널별로 분류했습니다.카테고리에 따라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은 소프트 드링크, 주스, 바로 마실 수 있는 홍차와 커피, 기능성 음료, 유제품 음료로 분류하고 있습니다.소프트 드링크 세그먼트는 2036년까지 시장 전체의 약 28%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이 세그먼트의 성장의 주된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 소득의 증가, 도시화, 라이프 스타일의 서양화입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미국은 다른 나라와 비교하여 평균 가처분 소득이 가장 높습니다.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 동향 분석과 미래 예측: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무알콜 RTD 음료 시장은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결과 무알콜 RTD 음료의 성장을 통해 편리하고 휴대 가능한 음료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업계의 총 수익은 2022년 30억 달러이며 앞으로도 성장이 전망됩니다.이 지역의 라이프스타일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도 마찬가지로 상승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non-alcoholic-rtd-beverages-market/115184

북미의 무알콜 RTD 음료 시장은 투자자들이 이 분야에 투자하고 있는 것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이 시장에서는 방대한 양의 광고와 선전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2021년 북미의 총 광고 지출은 2,980억 달러이며 앞으로도 성장이 전망됩니다.이 지역에서의 광고비의 성장에 수반해, 무알코올 RTD 음료 시장에서도 같은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