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정의 - 뉴로피드백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뉴로피드백 시스템 시장은 뉴로피드백 기술 및 관련 서비스를 구축, 공급 및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뉴로피드백은 뇌파 바이오피드백으로도 알려진 자연 건강 기술로, 뇌가 어떻게 전기파를 생성하는지 관찰하고 사람이 정신 상태를 조절하려고 할 때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ADHD, 불안, PTSD, 우울증 및 뇌전증과 같은 뇌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5049
일본의 뉴로피드백 시스템 시장 규모:
인구의 3분의 1이 60세 이상인 상황에서 치매와 뇌졸중에 대한 센터 기반 재활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뉴로피드백 기술이 약물의 좋은 대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OM 디지털 솔루션은 오사카부와 2024년부터 재난 피해자를 위한 뉴로피드백 시스템을 제공하기로 계약했습니다. 일본 연구 개발에 대한 AMED 주도의 투자는 2023년에 시장에 과학적 발전을 가져올 것이며, AMED는 시장성 있는 AI 기반 뉴로피드백을 가능하게 하는 뉴로테크놀로지 협업에 2억 1,5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일본 현지 기업의 뉴로피드백 시스템 시장에서 수익 창출 포켓은 무엇입니까?
시마네현 인구의 40%, 아키타현 인구의 35%가 65세 이상인 이들 지역에서는 치매에 대한 비약물적 치료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공 자금 지원 덕분에 회복 중인 사람들에게 신경 피드백 치료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현지 기업에 상당한 수익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고현에 본사를 둔 니혼코덴은 일본의 엄격한 PMDA 승인으로 고품질을 보장받으면서 2023년 동남아시아에 1억 1천만 달러 상당의 저렴한 뇌파 모니터를 판매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neurofeedback-systems-market/85049
뉴로피드백 시스템 시장 세분화 분석
뉴로피드백 시스템 시장은 애플리케이션별로 ADHD, 불안 장애, 우울증, 뇌전증, 불면증, PTSD, 편두통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ADHD 부문은 시장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2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 개개인의 뇌 상태에 맞춘 맞춤형 치료 계획은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원하는 환자를 끌어들입니다. 또한 클리닉은 일반적으로 장기간 치료를 받는 환자에게 병원보다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