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4 16:13:03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 개요 2023년 분석 및 2035년까지 예측
뉴욕 – 2023년 2월 27일 -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자세한 경쟁사 분석과 치료법, 적응증별 글로벌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 세분화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최종 용도 및 지역별.
글로벌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만성 질환 유병률에 대한 우려 증가
세계 신경내분비종양 치료제 시장은 신경내분비암 환자가 급증하면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 매년 미국에서는 100,000명 중 거의 5명이 신경내분비종양(NET)으로 진단됩니다. 또한, 신경내분비종양 진단 분야의 급격한 발전과 종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국민들의 새로운 질병을 진단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의 연구개발에 대한 지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 기술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료법의 개발, 기본 생물학을 연구하기 위한 현대 기술의 사용, 혁신적인 약물을 테스트하기 위한 임상 시험이 주요 시장 성장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가장 최근의 기술 개발에는 단일 세포 RNA 서열 분석을 사용하여 단일 세포 수준(scRNA-Seq)에서 유전자 발현의 변화를 평가하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이 방법은 이전에 췌장, 폐, 뇌하수체 및 기타 악성 종양을 포함한 NET의 평가에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테모졸로미드, 소마토스타틴 유사체, 에베로리무스 및 수니티닙과 같은 표적 치료법을 포함하여 접근 가능한 최신 화학요법 약물이 있습니다.
글로벌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신경내분비종양 치료를 위해 승인된 약물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정부 및 암 연구 단체의 투자 증가
과제:
카르시노이드 증후군과 같은 기능 장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에 드는 높은 비용은 삶의 질과 경제적 생산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NET 환자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T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호르몬을 생성하면 카르시노이드 증후군이 발생합니다. 카르시노이드 증후군의 가장 흔하고 초기 증상은 머리와 목의 불편한 홍조입니다. 또한 신경내분비암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연간 환자 유지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도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약물의 부작용은 글로벌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는 백혈구 수 감소, 다양한 기관의 효소 수치 상승, 고혈당, 칼륨 저하, 메스꺼움 및 구토, 피로 등의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약물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부작용을 피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사는 메스꺼움과 구토를 치료하거나 완화하기 위해 약물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치료법에 따라 전 세계 신경내분비종양 치료 시장은 소마토스타틴 유사체(SSA), 화학요법, 암 면역요법 및 표적 치료법으로 분류됩니다. 소마토스타틴 유사체(SSA)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양, 동반 질환 및 바이오마커의 형성을 억제하는 신경내분비 암종 치료에 소마토스타틴 유사체(SSA)를 사용하는 것은 이 분절의 확장을 담당합니다. 더욱이, 소마토스타틴 유사체는 신체가 특정 신경내분비종양(NET)에 의해 생성되는 호르몬의 과잉 생산을 막는 합성 형태의 소마토스타틴 호르몬입니다. 소마토스타틴 유사체는 카르시노이드 종양, 글루카곤종, 다양한 뇌하수체 선종뿐만 아니라 혈관 활성 장 펩티드를 분비하는 종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SSA는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2를 통해 작용하여 항증식 효과를 제공하고 종양 형성을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SSTR2).
지역별로는 북미 신경내분비종양 치료제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제약회사와 지역 정부의 R&D 지출 급증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연방 정부는 퇴역 군인과 저소득층을 위한 Medicaid 및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최첨단 의료 인프라에 대한 접근이 시장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신경내분비종양의 발생률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 발전도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100,000명 중 5명이 NET 진단을 받습니다.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를 위한 유럽 시장은 가장 큰 CAGR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전략적 제휴 증가와 R&D 지출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신경내분비종양 시장은 독일이 장악하고 있다. 더욱이, 신경내분비종양의 유병률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확대를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BoehringerIngelheim International GmbH, Hutchison MediPharma Limited, AVEO Oncology, Pfizer, Inc., IpsenPharma, Tarveda Therapeutics, Progenics Pharmaceuticals, Novartis AG, Eli Lilly & Company, Ipsen Pharma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