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시장 분석
캠핑카가 레저용 차량 시장에 도입되면서 사람들은 여행과 야외 체험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캠핑카가 도입되기 전에는 여행과 숙박 시 유연성과 불편함, 경제성 부족과 관련된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sample-request-79245
또한 일본도 호텔 가격 상승이라는 동일한 문제를 겪고 있으며, 이는 캠핑카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교토의 호텔 가격은 무려 80%나 상승하여 향후 캠핑카 수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캠퍼반 시장 세분화
캠핑카 시장은 연료를 기준으로 디젤과 가솔린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디젤 하위 세그먼트는 캠핑족에게 제공하는 뛰어난 파워 디젤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최대 6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motorhome-market/79245
모터홈 시장은 모델 유형에 따라 클래스 C, 클래스 B, 클래스 A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클래스 C 하위 세그먼트는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모델에 비해 주행 및 핸들링이 용이해 예측 기간 동안 최대 약 4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