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시장이 등장하기 전에는 자동차 사고로 인한 손해는 거의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비용은 소유자의 호주머니에서 지불되었습니다. 19세기 이전에는 자동차가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동차보험회사가 없었습니다.
일본은 자동차 제조의 선두주자입니다. 일본의 도로는 개인용 차량뿐만 아니라 상업용 차량의 본거지입니다. 사고로 인한 손실은 소유자가 부담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차의 범람과 대기 오염 증가로 인해 사람들은 일본의 인기 있는 차량 호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의 등장으로 자동차 판매가 쉬워졌고, 이제 수리는 보험 회사에서 보장합니다. 또한 차량 호출 시장의 인기는 자동차 보험 시장에 대한 중요한 수요로 이어졌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 차량 호출 산업의 수익은 2024년까지 8조 8,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일본 자동차 보험 시장은 상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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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보험 시장은 중국, 한국, 베트남 등의 국가에서 중산층이 확대되어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과 구매력 증가로 이어지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그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와 보험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2030년까지 아시아 태평양의 중산층 인구는 2015년 13억 8천만 명에서 34억 9천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과 사치품에 대한 소비 능력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이는 다시 자동차 판매의 증가로 이어지며, 이는 다시 자동차 보험 시장의 수요를 유발합니다.
일본 자동차보험 시장은 인구 고령화로 인해 성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운전 습관 및 선호도가 변화하여 자동차보험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령 운전자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보장 및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의 고령 인구(65세 이상)는 2023년에 3621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고령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우대 조항이 있는 보험 상품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는 자동차보험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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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자동차 보험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회사들, 즉 대기업과 중소 조직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보험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체는 State Farm Mutual Automobile Insurance Company,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The Progressive Corporation, Zurich Insurance Group, Liberty Mutual Insurance 등입니다. 또한 일본 자동차보험시장의 상위 5개 주체는 Tokio Marine & Nichidio Fire Insurance Co., Sompo Japan Insurance, Mitsui Sumitomo Insurance Group, Aioi Nissay Dowa Insurance Co., Ltd, Rakuten General Insurance Co., Ltd 등입니다. 이들 주요 주체의 글로벌 자동차보험시장 분석 보고서의 경쟁력 분석, 회사 개요, 최근 전개 상황, 주요 시장 전략 등이 이 연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