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액세서리는 휴대폰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로, 제조업체에서 설계한 것이 아닙니다. 휴대폰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가 등장하기 전에는 휴대폰의 배터리 수명이 제한적이고 신호가 좋지 않았으며 저장 공간이 제한적이었습니다. 휴대폰은 깨지기 쉽고 제대로 보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체계적인 구조의 휴대폰 액세서리가 등장하면서 스마트폰의 보호 기능과 수명이 향상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삶이 점점 더 바빠지면서 핸즈프리 또는 무선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4785
아시아 태평양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이커머스 플랫폼의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1년 대만의 이커머스 매출은 미화 187억 달러로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커머스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도 비슷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헤드폰, 보호 케이스, 충전기, 파워 뱅크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보호 케이스는 2036년까지 전체 시장의 32%를 차지하며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 이유는 주로 휴대폰 사용자들이 고가의 휴대폰을 보호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터치에 민감한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이러한 보호 커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스마트폰 매출은 2022년에 4,4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보호 커버도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mobile-phone-accessories-market/104785
휴대폰 액세서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에 따르면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Samsung Electronics Co. 주식회사, 애플 주식회사, 플랜트로닉스 주식회사, 보스 주식회사, 그리핀 테크놀로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Sony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JVC Kenwood Corporation, Anker, Softbank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