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바이스 관리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노트북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관리하는 것이다. MDM은 특정 벤더의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서드파티 제품을 사용하여 구현된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580
휴대기기 관리 시장은 고객별로 헬스케어, BSFI, IT&텔레콤, 정부, 소매, 기타로 분류된다. 헬스케어 분야는 2036년까지 전체 광고의 30%를 차지해 가장 주목할 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 분야 발전의 근본적인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정연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헬스케어 부문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과 반응의 필요성으로 인해 증가 추세에 있다. 이는 기본적으로 고가치의 정보물질을 안전하게 취급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이 지역에서의 쇼케이스의 발전은 전자상거래, 엔트리, 다용도 어플리케이션의 발전이 견인하고 있다. 우리 조사에 따르면 북미 전자상거래 산업은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연간 13%의 발전률을 기록했으며, 향후 장기간에 걸쳐 급속한 발전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시장은 최종 사용자별로 헬스케어, BSFI, IT 및 통신, 정부, 소매 등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어서의 다용도 가젯 관리 광고는, 동지역에 있어서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선택의 급증에 의해 발전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어서의 다용도 가젯 관리 광고는, 동지역에 있어서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단말의 선택의 급증에 의해 발전하고 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mobile-device-management-mdm-market/109580
우리 조사에 따르면 아태지역 스마트폰 산업은 2021년부터 2027년까지 매년 11%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마트폰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범용 가젯 관리 쇼케이스도 발전이 전망되고 있다. 일본의 다용도 가젯 관리 쇼케이스는 코로나19의 만연과 같은 사건에 의해 가속화된 접근 불가능하고 적응 가능한 작업 코스로의 세계적인 움직임에 의해 발전하고 있으며, 활발한 MDM 수배의 필요성을 확대하고 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일본 대표자의 약 40%는 아직 일의 일부를 국내에서 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