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산업에서 자산 관리의 중요성 증가, 위치 기반 모바일 광고의 사용 증가, 높은 투자 수익률은 예측 기간 동안 마이크로 로케이션 기술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의 채택 증가, 실내 장소에서의 GPS 비효율성, 소매 및 접객 산업에서 고유 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마이크로 위치 기술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6628
마이크로로케이션 기술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을 기준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가 포함됩니다. 기술적으로 진보하고 발전한 이 지역은 자산 추적 및 근접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마이크로로케이션 솔루션에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로케이션 기술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자산 관리, 근접 마케팅), 기술(BLE, UWB, Wi-Fi, RFID), 제품(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종(소매 및 접객업, 의료, 산업, 운송, 스포츠) 및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평균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규모와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micro-location-technology-market/106628
마이크로 로케이션 기술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Cisco Systems(미국), 아루바 네트웍스(미국), 휴매틱스 코퍼레이션(미국), 에스티모트(미국), 루커스 네트웍스(미국),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미국), 센트랙(미국), 유비센스(영국), 캠코 테크놀로지(벨기에), 지멘스(독일), 데카웨이브(아일랜드), 애플(미국), 구글(미국)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마이크로 위치 기술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