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관광 시장 분석
시장 정의
의료 치료나 조언을 받기 위해 외국으로 여행하는 것을 의료 관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의료 관광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에도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의료 관광을 제공하는 상위 국가로는 일본, 스페인, 인도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220
의료 관광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주 국가에서의 비싼 치료 – 많은 선진국에서는 의료비가 매우 높습니다. 그곳에서의 치료는 환자들에게 상당한 재정적 부담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관광위원회와 정부의 지원 - 전 세계는 더 나은 의료 시설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 관광은 선진 의료 시설을 갖춘 개발도상국을 지원해야 합니다.
의료 관광 시장 세분화
의료 관광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치료 유형, 서비스 제공업체, 유형, 헬스케어 서비스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설정한 뷰티 기준은 이 하위 세그먼트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2021년 미국 소비자의 약 25%가 뷰티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도록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의 서비스 제공업체 세그먼트는 다시 퍼블릭과 프라이빗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프라이빗 하위 세그먼트는 2037년까지 최대 7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해야 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medical-tourism-market/115220
의료 관광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은 2025~2037년에 의료 관광의 최대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2037년에 전 세계 매출의 최대 3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일본에서 의료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지방 정부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의료 관광을 장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나카미 타운의 시립 스키 리조트에서는 하이킹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