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료용품 시장 분석
제1차 세계대전과 제2차 세계대전을 비롯한 다양한 과거 사건은 의료용품의 공급과 유통에 심각한 결함을 지적했습니다. 이는 응급 상황 시 의료용품의 필요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의료용품 시장의 도입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외에도 팬데믹과 보건 위기로 인해 개인 보호 장비, 인공호흡기 및 기타 필요한 의료용품에 대한 잘 조정된 공급망의 필요성이 가장 부각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6548
의료용품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염병 만성 질환 – 심혈관 및 호흡기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환자의 건강 매개변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며 의료 용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 환자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개인 맞춤형 의료, 예방 관리, 원격 모니터링에 중점을 둔 환자 중심 의료 모델로의 진화적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 성장의 주요 성장 동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의료용품 시장은 일본 시장 참여자들에게 어떤 혜택을 주나요?
'의료 정책'과 '의료기기법'과 같은 정부 이니셔티브는 일본 의료용품 시장 확대에 여러 가지 유리한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본은 2022년에만 전 세계에 65억 대 이상의 의료기기를 수출할 예정으로, 시장에서 일본의 강력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이는 성장 기회가 많은 시장 참여자들을 잠재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일본은 매년 1조 달러 이상을 연구 개발 활동에 지출하고 있으며, 이는 일본 시장 참여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정부의 흔들림 없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시장 문제
승인 및 규정 준수를 위한 엄격한 규제 요건은 시장에 큰 제약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신제품 출시를 지연시키고 제조업체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medical-supplies-market/116548
경쟁 환경
의료용품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의료용품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용품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존슨앤존슨, 메드트로닉, 벡톤, 디킨슨 앤 컴퍼니, 카디널 헬스, 3M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의료용품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덴텍 코퍼레이션, 애보트, 타카라 벨몬트, 마니, 보스턴 사이언티픽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