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천식, 심혈관 질환 등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 사이에서 의료용 가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인구가 고령화됨에 따라 산소 치료 및 마취 가스에 대한 필요성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23년에는 비감염성 질병으로 인해 연간 1,600만 명이 사망하며, 이러한 환자들은 의료용 가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주로 개발도상국에서 의료 인프라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이 시장은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전체 인구의 28% 이상을 차지하는 고령 인구가 시장 성장의 핵심 동력입니다.
수술과 호흡기 질환의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산소, 아산화질소 및 기타 모든 필수 의료용 가스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장 전망은 의료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의료용 가스 시장의 혁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또한 일본 정부의 의료 부문에 대한 추가 투자도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노인 인구 증가 - 전 세계 인구가 빠르게 고령화됨에 따라 COPD, 천식,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COPD는 2023년 약 376만 명의 사망자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사망 원인입니다.
의료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 - 의료용 가스 시장의 성장은 개발도상국의 의료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에도 힘입은 바가 큽니다. 정부와 민간 부문은 병원, 클리닉, 응급 시설을 현대화하여 산소 및 아산화질소와 같은 필수 의료용 가스에 대한 수요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산소 및 아산화질소 전달에 사용되는 의료용 가스와 같은 임상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의료 시스템이 발전함에 따라 사고율, 수술률, 중증 질환의 증가로 인해 응급 의료 및 중환자 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의료용 가스는 생명을 구하는 시술 및 환자 인공호흡과 관련된 외래 환경과 마취 목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현대 의료 시설에서 꾸준한 시장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의료용 가스는 보관, 운송 및 공급을 위해 실린더, 파이프라인 및 기타 모니터링 장비와 같은 특수 시설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인프라를 설치하고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은 의료 서비스 측면에서 저소득 및 개발도상국 병원에게는 엄청난 비용입니다. 이로 인해 의료용 가스의 가용성이 접근 가능한 지역에만 제한되어 시장 성장이 제한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medical-gases-market/53310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의료용 가스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의료용 가스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린데 PLC, 에어리퀴드, 아틀라스콥코 영국 홀딩스, 메서 SE & Co. KGaA, INOX-Air Products Inc.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의료용 가스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타이요 닛폰 산소 코퍼레이션, 에어 워터 주식회사, 에스테인 이와타 주식회사, 레조낙 홀딩스 주식회사, 스즈키 쇼칸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의료용 가스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발전 현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