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16:45:12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 경쟁 분석 및 규모
글로벌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은 적용 유형에 따라 입술, 얼굴, 눈으로 분류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클렌저, 수건, 액체, 패드 등이 있습니다. 유통채널별 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 Cosmetics Europe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 유럽 인구의 메이크업 선호도는 남성 15%, 여성 65%로 나타났습니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 증가가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은 예측 기간(2018~2027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8.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은 인구 증가와 메이크업 제품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노동 인구의 메이크업 리무버 적용률이 높고 십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아이메이크업 수요 증가로 오프라인 채널의 고성장이 예상된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해당 지역에서 메이크업 리무버의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또한 개발도상국의 인구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꾸준한 적용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쉽게 클렌징할 수 있습니다. 눈이나 얼굴 부위에 바르는 화장은 때로 무겁고 방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이크업 리무버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의 사용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메이크업 리무버는 발진, 자극 및 기타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리무버의 함량이 높을수록 구성성분으로 인해 화학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7”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제품 유형별, 유통 채널 유형별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동인,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 시장 매력, BPS 분석 및 Porter의 5가지 힘 모델이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ULTA, P&G, Almay, Bare Minerals, Unilever, Eyeko, Bliss, Clarins, Johnsons & Johnsonsand L'Oreal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및 예상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메이크업 리무버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의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