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세계 자기공명 이미징 시장은 긍정적인 시장 전망에 의해 견조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 문화에서의 스트레스 증대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식사는 영양가가 높은 것이 아니라 비만으로 이어집니다. 비만율은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관절염 등의 많은 근골격계 문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방암 발생률도 지난 10년간 상승했습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유방암은 전 세계에서 가장 흔한 암 종류 중에서 두 번째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2022년에는 약 2,296,840명의 새로운 유방암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이 수는 향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방책을 강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러한 질병의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이미징 진단을 받고 있습니다. MRI는 비침습성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진단 도구임이 분명합니다.
일본에서는, 확립된 헬스케어 인프라를 배경으로 자기공명 이미징 시장이 눈부신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본은 최첨단 기술 산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결과, 일본의 병원이나 진단 센터도 MRI 등의 하이테크 진단 도구를 포함한 고도의 의료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의 풍부한 기술과 인프라스트럭처를 특징짓는 세계 MRI 시장에서 일본의 MRI 제조업체가 주요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성질환 만연-심혈관질환, 신경질환, 근골격계 질환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자기공명영상의 세계 시장 전망은 밝아 보입니다. 이러한 질환의 효과적인 치료 계획에는 증상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상태를 진단해야 합니다. 이러한 질환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MRI, CT 스캔 등의 진단도구 이용 기회가 증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1990년 12백만 명에서 2021년에는 200만 명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CVD에 의해 매년 18백만 명의 목숨이 빼앗기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고령화 인구의 증가 - 세계 자기공명 이미징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주요 성장 원동력은 고령화 인구의 증가입니다. 일본과 미국 등의 나라에서는 65세 이상의 인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근골격계 문제가 만연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시기적절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조사 보고에 따르면 미국에는 65세 이상 인구가 약 58백만 명 있습니다. 이 수는 미국 총 인구의 약 17.3%를 차지하기 때문에 이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magnetic-resonance-imaging-market/53351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자기공명 이미징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에서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 전체의 전망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자기공명영상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GE Healthcare, Siemens Healthcare GmBH, Philips healthcare, Canon Inc., Hitachi Ltd.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시장 전망에 의하면, 일본의 자기 공명 이미징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Fujifilm Healthcare, Shimadzu Corporation, Toshiba Medical Systems, Esaote Japan, Neusoft Medical Systems Japa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자기공명 이미징 시장 분석 조사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