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을 사용하여 작동하거나 금속과 같은 단단한 재료를 가공하거나 취급하는 데 사용되는 기계를 공작기계라고 합니다. 휴대가 불가능하고 분쇄, 절단 또는 전단과 같은 하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연삭기, 선반, 밀링 기계 등이 모두 공작기계의 예입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2049
적층 제조의 주목할 만한 발전 - 합리적인 가격의 빠른 제조 공정의 필요성으로 인해 적층 제조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성은 또한 하이브리드 적층 제조 기계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적층 제조는 CNC 가공과 같은 다른 제조 방법과 통합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의 엄청난 성장 - 글로벌 제조 부문은 정부의 호의적인 이니셔티브 덕분에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2014년에 시작된 인도 정부의 '메이크 인 인 인디아' 이니셔티브를 들 수 있으며,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제조 부문의 연간 성장률을 최대 15%까지 높이는 것입니다. 그 결과 2021년까지 인도 제조업은 인도 국내총생산(GDP)의 약 15%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machine-tools-market/112049
공작기계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유형, 기술, 최종 사용자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선반, 그라인더와 같은 기계 절단기는 절단 또는 분쇄를 통해 과잉 재료를 제거하는 다양한 재료를 가공합니다. 이 기계는 철금속과 비철금속을 모두 가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마감, 질감, 크기 및 치수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복잡한 모양의 도구를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36년 말까지 최대 3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2024~2036년에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급속한 도시화와 향상된 소비자 지출 습관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은행 통계에 따르면 2021년 동아시아와 태평양의 최종 소비 지출은 18조 9,3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인도 정부의 자동차 미션 플랜 2026과 같은 지원적인 정부 이니셔티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출처 : SDKI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