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강도 감미료 시장은 2022년 약 30억 달러를 획득하고 예측 기간 동안 CAGR은 약 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게다가 저강도 감미료 세계 시장은 2035년까지 약 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개요
저강도 감미료(Low-intensity sweeteners)는 칼로리나 글리세믹 지수가 낮은 감미료로 저강도 감미료라고 불린다.이것들은 기존 설탕과 같은 건강에 악영향 없이 식품을 달콤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된다.건강한 식품을 먹는 것에 대한 현저한 변화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이다.2023년까지 미국인의 약 94%가 보다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다고 표명했다.여기에 미국 소비자의 64%까지가 더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만성질환 예방과 심신건강 유지에 건강한 식사가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건강식품 선택의 인기가 높아지는 주된 이유다.
저강도 감미료 시장 세그먼트
유형별로는 2035년 말까지 알로스의 서브 카테고리가 최대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무설탕 음료 제조의 높은 수요는 이 서브 카테고리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2019년에는 헝가리인의 최대 6%가 매일 다이어트 청량음료 또는 무당 청량음료를 소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음료 제조업체들은 스크로스를 보다 건강한 대체품으로 대체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기 때문에 신제품에는 더 낮은 강도의 감미료가 필요하다.다양한 음료 용도로 당 알코올인 에리스리톨을 효과적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알로스의 수요도 증가할 것이다.
저강도 감미료 시장의 지역별 개요
아태지역은 예측기간 말까지 최대 시장점유율 보유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이 지역 비만과 당뇨병 만연이 아태지역 시장의 주요 성장 운전자로 꼽힌다.예를 들어 태평양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과체중인 사람이 많은 지역으로 확인됐다.태평양 지역 인구의 약 60%가 과체중이고 약 21%가 비만인 것으로 확인됐다.당뇨병의 만연은 일본의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이다.세계은행에 따르면 2021년에는 일본 20세부터 79세까지 인구의 6.6%가 당뇨병을 앓고 있다.식품업계의 자유무역 정책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경쟁 환경
低強度甘味料市場の主要企業は、Ingredion Incorporated、Roquette Frères、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Koninklijke DSM NV、GLG LIFE TECH CORP.、Tate & Lyle PLC、Cargill, Incorporated、Südzucker AG、PureCircle Stevia Institute、Daesang Corporationなどである。이 조사에는 세계 저강도 감미료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