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5 13:34:04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 조사 및 예측 통찰력 2023-2035

시장의 스냅샷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은 2023년 약 821억 8천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3년까지 약 9,778억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의 예측 기간 동안 28.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핫스타 등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요즘 라이브 동영상 스트리밍이 대세입니다. 라이브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서도 탄력을 받아 e스포츠와 비디오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IAB)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소비자의 67% 이상이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했으며, 이 그룹의 52%는 구독 기반 서비스와 별도로 무료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광고 지원 라이브 스트리밍을 선호합니다. 또한 고객의 47%가 작년 이후 전 세계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활동이 급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소셜 플랫폼은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TV는 액세스되는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 중 가장 인기 있는 유형입니다.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성장이 예상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대규모 모임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더 많이 피하면서 현재의 코로나19 위기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마존, 트위치, 비메오, IBM Corporation, 페이스북, 구글과 같은 몇몇 큰 회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은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e스포츠 주최자, 음악회 주최자 및 교육 기관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는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에서 성장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다이캐스트(미국), 플럭스 브로드캐스트(영국), 후야(중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페이스북(미국), 구글(미국), 트위치 인터랙티브(미국), 이벤트 스트리밍 등이 있습니다.TV(영국), 페리스코프(영국), 비메오(미국), 아프리카TV Co., Ltd.(한국), IBM Corporation(미국), Instagram, Inc.(미국), Empire Video Productions, LLC(미국), Streaming.hr (크로아티아), Amazon.com , Inc.(미국) 등. 이 연구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적인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live-streaming-market/115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