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5 21:48:00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 기회, 미래 계획, 경쟁 환경 및 2035년 예측별 성장
리튬 이온 배터리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확대
전 세계의 많은 정부 기관은 "탄소 제로" 목표를 설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전기 자동차(EV)와 이를 구동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유엔은 70개 이상의 국가가 순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 배출량의 약 76%를 차지하며, 상위 3개 오염국인 중국, 미국, 유럽연합을 포함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업계의 미래를 제시하는 리튬 배터리에 대한 국가 청사진도 백악관에서 공개했습니다. 청사진의 주요 목표는 원자재 조달을 강화하고 국내 리튬 가공을 제공하며 리튬 재활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스마트폰 채택 증가
• 재생에너지원 확대
과제: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리튬 추출, 취급, 폐기는 물론 생산 공정 자체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열 폭주라는 조건으로 인해 과열되는 경우입니다. 이는 배터리가 화학 반응을 유발하는 너무 많은 열을 발생시켜 온도를 더욱 높이고 파괴적인 연쇄에서 더 많은 반응을 일으킬 때 발생합니다.
유형별로 시장은 리튬니켈망간코발트산화물(LI-NMC), 리튬철인산염(LFP), 리튬코발트산화물(LCO)로 분류된다. 2021년에는 리튬 코발트 산화물이 34.4%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계속해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용 전자기기,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기타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배터리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배터리는 무정전 전원 공급이 필요한 자동차, 통신 타워, 가정용 인버터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되어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맞춤요청@
지역별로는 아시아태평양 리튬이온 배터리 시장이 2035년까지 4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자동차제조협회(AMMA)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에 약 112만 대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를 판매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시장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의 중산층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리튬 이온 기업이 이 지역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자동차 제조 시장은 독일의 업계 리더십으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환경 문제로 인한 전기 자동차 사용 증가, 리튬 이온 배터리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인해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보고서에 액세스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