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 분석
실리콘 위 액정(LCoS) 시장은 교육 기업 및 홈시어터 시스템과 같은 산업에서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및 문화 행사 시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실리콘 위 액정이 필요합니다. 국내 가전 부문의 성장이 LCoS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항공 산업에서도 HUD와 HMD 제품에 첨단 패널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동차 산업에서도 자동차에 HUD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산업의 일본 내 발전은 국내 LCoS의 현지 업체들에게 여러 가지 수익원을 창출할 것입니다. 분석에 따르면 일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가전 소매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 가전 부문의 가치는 약 60억 6,5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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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문제
LCoS 디스플레이를 생산하려면 복잡한 제조 공정과 고가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생산 비용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 세분화
실리콘 액정(LCoS) 시장은 제품별로 프로젝터,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HMD), 기타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부문은 2037년까지 전 세계 점유율 약 40%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이 성장하는 주된 이유는 군사 및 국방 분야에서 사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로 열 시력, 야간 시력, 내비게이션 및 유용한 정보 생성에 사용됩니다. 실리콘 액정(LCoS) 시장은 응용 분야에 따라 소비자 가전, 자동차, 항공, 군사, 광학 3D 측정, 의료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소비자 가전 부문은 2037년까지 전 세계 점유율의 약 40%를 차지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리콘(LCoS) 시장의 액정 지역 개요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산업 규모는 2023년 1조 5천억 달러에 달하며, 2030년에는 약 8조 1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일본에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실리콘 액정(LCoS) 시장에서도 비슷한 발전을 주도할 것입니다. 북미의 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은 소비자 가전 산업의 호황과 태블릿,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이 지역 소비자 가전 산업의 사용자 수는 2029년까지 4억 3,25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가전제품의 생산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실리콘 액정 온(LCoS) 시장에서도 비슷한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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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정 온 실리콘(LCoS)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옴니비전 테크놀로지스, 신디언트, 홀로예 포토닉스 AG, JVC 켄우드 미국 법인, 마이크로소프트 법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액정 온 실리콘(LCoS)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소니 코퍼레이션, 하마마츠 포토닉스 KK, 히타치 주식회사, 산텍 코퍼레이션,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