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조명 시스템은 높은 에너지 소비량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려는 오늘날의 노력에 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2022년 최종 에너지 소비에서 전기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21.3%(2010년 대비 4%포인트 증가)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LED 조명은 가정 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국내 및 글로벌 기업이 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6106
글로벌 LED 조명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매출의 약 2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분석가들에 따르면, 2022년 1월부터 10월까지 중국은 약 47억 4,500만 달러의 LED 전구를 수출했습니다. 일본의 LED 조명 시장은 일본 일반 대중의 에너지 절약 습관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LED 조명 시장 조사와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LED 조명 시장은 램프, 조명기구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조명기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55 %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D 조명은 트로퍼, 고층 빌딩, 가로등 및 트랙 조명에 활용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led-lighting-market/116106
LED 조명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에 따르면 LED 조명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LED 조명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Acuity Brands, Inc., Cree Lighting USA LLC, Dialight plc, Nanoleaf, Signify Holdin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LED 조명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후지 전기 주식회사, 미쓰비시 전기 주식회사, 호리바 주식회사, 스탠리 전기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LED 조명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