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재료의 타공, 용접, 기계 가공 등 재료 용도를 가공하기 위한 기존의 장치는 지금도 전 세계 제조 부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는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같은 수준의 정확도는 얻을 수 없고, 운용과 보수에 상당한 비용이 들고, 메이커의 비용이 증가합니다. 여기서는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이 중요한 솔루션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이러한 레이저는 특정 요건을 충족하도록 미세 조정할 수 있고, 견고한 제어와 정밀도의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 제조업은 성장해 2024년도 말까지 약 8.87조 달러의 사상 최고액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에 있어서 유리한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고령자 인구의 증가에 수반하는 일반 인구의 질병 유병률의 상승이, 나라 전체가 임하고 있는 큰 과제의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3982
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이용이 확대 - 휴대폰 및 소셜 네트워크의 수가 증가한 결과 네트워크 용량에 대한 방대한 수요가 있으며, 레이저 사용을 통한 네트워크 확장 수요를 충족해야 한다는 요건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레이저는, 주파수 조정 능력이나 코스트 관리, 경쟁상의 우위성 등, 많은 중요한 요소에 의해, 전기 통신 분야에서 급속히 채용되어 왔습니다. SDKI Inc.의 시장조사원에 따르면 세계 전기통신 부문은 2030년도 말까지 약 32,100억 달러의 사상 최고액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이 확대 – 레이저는 다양한 업계에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레이저 LED 광원의 시장 전개로 유지보수, 교정, 에너지 소비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그 결과 업계의 재무 부담이 경감되고 수익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전 세계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총 시장 수익의 약 25%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할 것입니다. 이는 이 지역의 최근 레이저 기술의 급속한 혁신과 발전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있습니다.중국에서는, 레이저 솔루션, 특히 반도체나 전기 부품에 의존하는 레이저 솔루션의 제조를, 높은 수준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당사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2021년도 중국의 레이저 장치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7.95% 성장했고, 그 규모는 약 130.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레이저 구동 광원의 일본 시장은 의료 성과 향상에 따른 레이저 처치 증가로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의 시장 분석가에 따르면, 레이저 치료는 2016-2020년도 동안 약 58,200건으로 안정되었으며, 2022년도에는 역대 최고치인 65,500건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laser-driven-light-sources/83982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Coherent, EXFO, Keysight Technologies, EKSPLA, Sacher Lasertechnik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Fujikura Ltd., FANUC Corporation, Hamamamatsu Photonics K.K, Gigaphoton Inc., LAPIS Semiconductor Co., Ltd.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레이저 구동 광원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