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동칫솔의 수요는 부모들의 구강위생에 대한 의식의 고조로 인해 촉진되고 있습니다.부모들은 구강 위생에 관한 뛰어난 습관을 조기에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인식하고 있었고, 아이들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칫솔을 찾고 있었습니다.양쪽칫솔(수동과 전동) 의 경우 치태와 치은염은 감소하였으나 어린이들은 전동칫솔이 현저히 양호한 결과를 보였습니다.4주간의 연구 후, 3세에서 6세 사이의 어린이의 절반 이상(56.1%)이 입 전체 치석의 더 현저한 감소를 경험했고, 35.3%가 입 안쪽 치석의 더 큰 감소를 경험했습니다.유치의 구강 관리를 조기에 실시하기 위해, 유아(0-6세)에게는 전동 칫솔을 채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이 칫솔들은 더 작은 브러시 헤드, 더 부드러운 모발 끝, 그리고 빗질을 즐겁게 하고 건강한 치아와 잇몸에 에너지를 주기 위한 쿨한 플랜을 갖추고 있습니다.충전식 전동 칫솔의 채용도 시장의 성장에 공헌하고 있습니다.그것은 자주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일회용 배터리식 모델에 비해 편리성과 비용 효율이 뛰어납니다.이것은 경제적이고 경제적인 구강 관리 솔루션을 찾고 있는 부모에게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7698
의식과 교육의 향상-부모나 간병인 사이에서 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아이의 구강 위생을 양호하게 하는 것의 장기적인 이점에 대한 이해가 깊어진 것에서 유래하고 있습니다.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20억 명이 영구치 충치를 경험하고 있으며, 약 514백만 명의 어린이가 유치 충치로 고통받고 있습니다.부모나 간병인은, 아이에게 있어서 양호한 구강 위생의 중요성을 보다 인식하게 되고 있습니다.어릴 때부터 키즈의 구강 위생에 신경을 쓰는 것은 장기적인 이익을 가져오는 것으로 이해되고 있습니다.연구는 구강 건강이 전신 건강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을 일관되게 보여줍니다.중요한 것은 치아 문제를 조기에 예방하고 미래에 더 심각한 문제를 피하는 것입니다.어린이 전동칫솔은 보다 효과적으로 양치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 추천합니다.이것은 진동 또는 음파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치태를 제거하고 충치와 치주 질환의 위험을 줄입니다.또한 이러한 브러시의 대부분에는 타이머와 압력 센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자녀가 처음부터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어린이의 치아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전자 칫솔을 선택하는 부모가 늘고 있습니다.이는 구강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의 일환입니다.예방 건강 관리에 대한 이러한 경향은 전 세계 가정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처분소득의 고조 - 세계적으로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부모는 자신의 수입 중 더 많은 것을 자녀의 헬스케어 비용으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전동 칫솔 등의 일류 건강 용품에 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아이템들은 장기간에 걸쳐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뛰어난 제품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보다 뛰어난 세정 제어와 보다 효과적인 브러싱을 가능하게 하는 미사용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쓸 수 있는 수입이 늘어나면 가족은 치아를 깨끗하게 할 뿐만 아니라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에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이러한 경향은 어린이의 예방적인 건강관리와 예방케어 전략으로의 광범위한 사회적 변화에 맞춰 헬스케어 솔루션의 품질과 유효성에 대한 고객의 경향이 높아지고 있음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일본은, 전동 칫솔등의 치과 의료 기기를 포함한 전자 제품과 헬스케어 제품의 수출입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현지 메이커는, 고품질의 제조와 엄격한 안전 가이드 라인의 준수에 대한 일본의 평판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어, 이것에 의해 일본제 전동 칫솔의 세계 시장에의 수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또, 전지식이나 충전식 전동 칫솔이나 제조에 이용되는 부품등의 선진 기술의 수입에 의해, 현지의 생산 능력이 강화되고 있어 이노베이션과 경쟁력이 촉진됩니다.
일본 정부는, 이노베이션의 촉진과 소비자의 안전의 확보를 목적으로 한 정책을 통해서 헬스케어 분야를 지원하고 있습니다.일본의 의료 제도는, 정부의 관리하에 있는 거래대금 지불 시스템과 프리 액세스 시스템을 통해서, 광범위한 의료 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의료기기 관리와 품질대책에 관한 정책으로 현지 생산자가 준수하는 규제시스템이 확립되어 있어 국산 전동칫솔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또한 연구개발에 대한 장려금으로 기업은 기술의 진보와 제품의 차별화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강화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kids-electric-toothbrush-market/57698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키즈 전동 칫솔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키즈 전동칫솔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프록터 & 갬블, 유니레버, 코닌클리케 필립스 엔브이, 콜게이트-팔몰라이브 컴퍼니, FOREO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키즈 전동 칫솔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Panasonic Holdings Corporation, OMRON Corporation, Lion Corporation, TOSHIBA CORPORATION, Sunstar Suisse S.A.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키즈 전동 칫솔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