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인구의 고령화와 피부 건강에 대한 의식의 고조로, 효과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에 대한 큰 수요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당사의 분석가에 따르면 65세 이상 인구는 계속 증가하여 2070년까지 인구의 약 4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안티에이징 및 피부에 영양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본 소비자들은 주름, 건조, 선탠 등의 고민에 대응하는 제품을 찾는 면밀한 스킨케어 루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의 스킨케어 시장은 이러한 수요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기업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천연 추출물을 포함한 제품 등, 일본인의 피부의 특정의 요구에 응하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고품질의 성분으로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스킨 케어에 있어서의 효율성과 심플함을 선호하는 일본인의 취향에 맞추어, 미니멀하고 다기능인 제품도 중시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현지 수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업계의 세계적인 트렌드도 설정하고 있습니다.
일본 고령화 인구의 증가 – 일본의 고령화 인구는 젊은 외모 유지를 우선시하는 고령 소비자의 증가로 피부 관리 시장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일본은 세계에서도 평균 수명이 긴 나라 중 하나로, 안티에이징이나 피부 회춘 제품에 대한 주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는 주름, 잔주름, 기타 노화의 징후에 대항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가시적인 결과를 약속하는 고도의 처방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인구층의 가처분 소득과 과학적으로 증명된 고급 스킨 케어 제품에의 투자 의욕은, 일본의 안티에이징 치료 시장의 확대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세계경제포럼에 따르면 현재 일본에서는 10명 중 1명 이상이 80세 이상이며, 일본은 일관되게 세계에서 가장 고령화된 나라로 랭크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미를 중시하는 문화 – 일본의 문화는 미용, 몸단장, 스킨케어를 중시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행동에 깊이 영향을 주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투명감이 있는 빛나는 피부는 건강, 젊음, 사회적 지위와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면밀한 스킨 케어 습관을 중시하는 문화가 태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중시로 소비자는 기본적인 보습제나 클렌징제부터 미용액, 마스크, 안티에이징 크림 등의 보다 전문적인 트리트먼트에 이르기까지 해외의 다양한 제품에 투자하게 됩니다. 완벽한 피부를 갖고 유지하고 싶은 욕구가 스킨케어 업계의 혁신과 제품 개발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 스킨케어 시장의 성장을 막는 큰 과제 중 하나는 엄격한 규제 환경입니다. 일본에서는 화장품이나 스킨케어 제품에 엄격한 규제가 있어 광범위한 테스트와 문서화가 요구됩니다. 규제를 준수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듭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japan-skin-care/113166
SDKI Analytics의 조사자에 의하면, 일본의 스킨 케어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일본 스킨케어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주요 키 플레이어로는 Shiseido Company, Ltd., Kao Corporation, Kanebo Cosmetics, DHC Corporation, KOSÉ Corporation, ROHTO Pharmaceutical Co., Ltd., Yu-Be Co. , Ltd. , Sansa Corporation , Mandom Corporation , Lion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의 연구에는 일본의 스킨케어 시장 분석 보고서의 이러한 핵심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