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7 17:00:44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 규모, 미래 사업 동향

Research Nester는 샘플 유형별 시장 세분화 및 테스트 측면에서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유형.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일본의 소비자 직접 실험실 테스트는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CAGR ~2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검사 유형별로 유전자 검사, 질병 위험 평가 검사(암, 성병 및 기타), CBC, 당뇨병 검사, TSH 검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당뇨병 테스트 부문은 2031년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 성장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당뇨병 사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소비자 직접 실험실 테스트 시장은 2021년 약 1억 9,100만 달러의 매출에서 2031년 말까지 약 2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암, 심장 등 만성 질환 사례 증가 질병 및 기타 비전염성 질병의 확산으로 인해 빠른 진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 직접 실험실 테스트의 장점은 향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원격 의료의 증가

원격 의료의 급증으로 소비자 직접(DTC) 실험실 테스트의 가용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환자 중심의 실험실 관리는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 성장을 위한 또 다른 성장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개별 환자의 선호도, 가치 및 요구를 존중하고 이에 대응하는 환자 진료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환자의 가치가 모든 임상 결정의 지침이 되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잘못된 진단의 위험 및 보고서 이해 문제와 함께 인식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의 성장에 주요 제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Quest Diagnostics, Incorporated, Full Genomes Corporation, Inc., OME Care, Gene by Gene, Ltd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 Wellness FX, Ulta Lab Tests, LLC, Walk-in Lab, LLC, Genesis Healthcare Co., MyHeritage Ltd, LabCorp. 다른 사람.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일본 직접 소비자 실험실 테스트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에 진행되고 예상되는 추세에 대해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