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외선 온도계 시장은 2023년 29억 9,0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에는 86억 6,0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5년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온도계는 전자기 복사를 사용하여 표면을 만지지 않고도 표면의 온도를 측정하므로 표준 센서가 효과가 없는 상황에서도 온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087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35년까지 이 지역이 글로벌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은 주로 상업용, 산업용 및 주거용 최종 사용 부문에서 온도계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가격 경쟁 시장, 저가 제품의 가용성, 현지 제조업체의 존재, 인구 증가, 의료에 대한 투자와 같은 요인도 예측 기간 동안 APAC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입니다.
유형에 따라 적외선 온도계 시장은 고정형과 휴대용으로 분류됩니다. 휴대용 부문이 적외선 온도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되며 휴대용 적외선 온도계는 비접촉식,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장치로 빠른 온도 측정에 도움이됩니다. 체온 상승이 코로나19의 증상 중 하나이기 때문에 휴대용 적외선 체온계는 다양한 상업 시설에서 체온 검사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infrared-thermometer-market/114087
적외선 온도계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Fluke(미국), FLIR(미국), Testo(독일), Omron(일본), Microlife(대만), Hill-Rom(미국), 오메가 엔지니어링(미국), PCE Instruments(영국), Chino Corporation(일본), AMETEK Land(영국)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이메일 암호화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