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1 18:45:06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시장 - 점유율 추정치, 규모, 수익, 2023-2035년 예측

시장 스냅샷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의 시장 규모와 점유율은 2023년 60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 14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된다.

시장 개요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는 민간 항공기 및 비즈니스 항공기 승객이 여행 중에 제공하는 기내 인터넷 서비스에 불과하다. 우리 조사에 따르면, 이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 개인용 전자기기를 통해 인터넷 서핑, 영화 감상, 게임 및 기타 목적으로 제공되며, ICAO에 따르면 2035년까지 승객과 화물량이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람들의 가처분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항공여행 수요와 항공여객도 증가할 것이다. 항공 승객이 증가함에 따라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시장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부에 따르면 2021년 10월 미국 항공여객 수는 2020년 10월보다 119% 증가했다.

주요 시장 동향


파나소닉항공은 최근 인도 위성통신사 넬코와 제휴를 맺고 인도 항공시장에 IFEC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Burrana Pty Ltd는 RISE로 알려진 새로운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승객의 경험과 운항 효율을 향상시켜 항공사의 매출 증가와 자본 및 운영 예산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성장 요인


커넥티비티 기술의 발전, 비행 중 승객 경험 향상에 대한 수요 증가,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도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이다. 모멘텀은 2022년 11월 제트기 운항사에 지능형 커넥티드 캐빈을 제공하는 플라이밍고(Flymingo) 제트기 솔루션을 발표했다. 다양한 네트워크 기술을 잘 결합하여 최신 항공기에 탑재되는 보다 다기능적이고 탄력적인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스템을 구현했다.

에어아시아 인도와 슈가박스는 에어아시아의 모든 항공기에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 이러한 업계의 변화는 항공사들이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점점 더 중점을 두게 됨에 따라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우스웨스트항공은 기내 결제, 라이브 TV, WhatsApp 등의 옵션을 제공하는 Anuvu의 기내 연결 서비스를 선택했으며, 2019년에는 고품질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와 기내 서비스 개인화 추세의 증가로 인해 증가로 인해 하드웨어 부문의 좌석 등받이 스크린 하위 세그먼트가 IFEC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다.

도전 과제


커넥티비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기술과 관련된 높은 초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공대지 기술은 항공기 1대당 80,000달러가 소요되는 반면, 위성 기술은 400,000달러에 구축된다. 복잡한 IFEC 시스템 설계 아키텍처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환경은 시장의 주요 과제이다.

경쟁 환경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및 제조업체로는 BAE Systems, Cobham plc, Collins Aerospace, Eutelsat Communications, Global Eagle Entertainment Inc, Gogo LLC, Honeywell International Inc., Inmarsat plc, Iridium Communications Inc. 이 보고서에는 글로벌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시장의 주요 기업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https://www.sdki.jp/reports/in-flight-entertainment-connectivity-ifec-market/1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