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Nester는 관광 유형별, 여행자 유형별, 예약 채널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8"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동인,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 시장 매력, BPS 분석 및 Porter의 5가지 힘 모델이 포함됩니다.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가 기록한 데이터에 따르면 인도인의 해외 여행 중 약 40%가 비즈니스 목적입니다. 또한, 여가, 친구 및 친척 방문, 기타 목적의 세그먼트가 각각 전체 여행의 20% 이상을 차지합니다.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은 2018년에 29억 8,080만 달러의 시장 가치를 얻었습니다. 인도에서 프랑스로 여행하는 승객의 수는 2018년 800,000명에서 2019년 864,000명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향후 높은 비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관광 유형, 여행자 유형 및 예약 채널별로 분류됩니다. 관광 유형에 따라 시장은 레저, 친구 및 친척 방문, 비즈니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레저 부문은 인도 커뮤니티의 여행을 위해 다른 나라를 방문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2018년 약 55%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은 여행자 유형에 따라 고액 순자산 개인(100만 달러 이상의 유동 금융 자산), 초고액 순자산 개인(3천만 달러 이상의 유동 금융 자산) 등으로 분류됩니다. 순자산이 높은 개인은 해외 럭셔리 여행을 위해 여행사에 막대한 투자를 함으로써 아웃바운드 관광에 기여하며, 그 결과 해당 부문이 시장에서 선두 점유율을 차지하게 됩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프랑스의 관광 명소 증가
프랑스는 다양한 문화 및 천연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활기차고 예술적인 창의성으로 명성이 높아 수많은 인도 여행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은 향후 몇 년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인도 여행자의 가격 민감도는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관광 산업의 주요 과제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Creative Travel, Luxury Gold, The Appointment Group Limited, Original Travel, Thomas Cook(NSE: THOMASCOOK), ABC Travels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International Travel House(BOM: 500213) 및 Cox and Kings(NSE: COX&KINGS).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이고 예상되는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인도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의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