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4 14:18:51

글로벌 체외 진단-시장 산업 규모 조사, 점유율, 추세, 인사이트, 상위 제조업체, 수요 분석 개요 - 2024-2036년 예측

체외진단시장분석

 체외진단 시장 성장의 원동력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만성질환과 감염병의 만연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령화 인구의 증가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질병의 조기 정확한 검출과 관리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진단 테스트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50년까지 전 세계 고령자(60세 이상)의 수는 현재 155백만 명에서 350백만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체외 진단 시장은 경이적인 숫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술의 진보, 개별화 의료에 대한 의식의 고조, 신속한 진단의 필요성등의 요인이, 이 성장 궤도에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같은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급속히 고령화가 진행되고, 의료 수준도 높은 것으로부터, 고도의 진단 솔루션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체외 진단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은 의료비 증가, 질병의 조기 발견을 위한 정부의 노력, 그리고 강력한 의료 인프라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체외진단 시장의 성장은 진화하는 의료환경을 반영하여 세계적으로도 특히 일본에서도 정확한 질병의 진단과 모니터링에 대한 절박한 요구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체외진단 시장분석에 따르면 다음의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만성질환 및 감염병의 만연 증가 - 암, 당뇨병, 심혈관질환 등 만성질환의 만연과 코로나19와 같은 감염병의 영향 확산으로 진단검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2020-2050년 사이에 50세 이상 인구 중 적어도 하나의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의 비율은 71.525백만 명에서 142.870백만 명으로 10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개별화 의료에 대한 인식과 수요 증대 - 환자와 의료 종사자 간에 개인화 의료의 이점이 인식되면서 치료 접근 방식의 패러다임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이 상황에서 체외진단(IVD)은 환자의 유전자 프로파일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임상의는 개인 특성에 맞는 표적치료를 실시할 수 있게 되어 치료 효과를 최적화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궁극적으로 환자의 치료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과제

 체외진단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는 주요 요인의 하나는 개발 비용의 높은 수준입니다. 중소기업에 있어서, 연구 개발에 필요한 고액의 자금은 이노베이션을 막아, 시장 참가를 방해합니다. 자금 불균형으로 인해 경쟁력 있는 진단 기술을 개발하는 능력이 제한되고 있으며 시장에서 성공하는 능력이 제한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in-vitro-diagnostics-market/112436

체외 진단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체외진단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체외진단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으로는 F. Hoffmann-La Roche Ltd, Abbott Laboratories, Danaher Corporation, Siemens Healthineers AG,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체외 진단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H.U. Group Holdings, Inc., Sysmex Corporation, bioMérieux SA, Agilent Technologies, Inc., QIAGEN GmbH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체외 진단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