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3 15:08:51

소매 시장의 이미지 인식: 2035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소매 시장의 이미지 인식: 2035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에서는 유형, 구성 요소, 배포, 구성 요소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소매 시장의 글로벌 인지도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과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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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 시장에서 글로벌 이미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만족에 대한 관심 증가
소매 부문의 이미지 인식 시장은 고객 만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을 유치하는 주요 방법은 고객에게 편리함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는 소매점에서 이미지 인식을 사용하여 달성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인식은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객에게 효과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소매 업계의 이미지 인식은 판매자 운영과 매장 내 고객 경험을 모두 향상시킵니다. 또한 유통업체는 이미지 인식을 활용해 이미지 속 상품을 빠르게 인식하고 고객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구매자가 키워드나 문구를 입력하여 빠르게 물건을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에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가짜 로고와 디자인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이미지 인식에 대한 수요를 촉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인식 기술을 통해 전자상거래 기업은 사진과 정보 간의 불일치를 인식하여 실제 브랜드로 가장하려는 가짜 로고와 디자인이 포함된 상품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가짜임을 표시하고 상인의 상품을 시장에서 제거합니다.

소매 시장에서 글로벌 이미지 인식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소매점 설립 급증
• 스마트폰 채택 급증

과제:
소매업계의 이미지 인식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사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컴퓨터가 물체를 인식하도록 만드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부분적으로 가려진 물체를 컴퓨터가 인식하도록 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이는 사람과 사물이 서로 자주 이동하고 카메라, 직원이 선반에 있는 물건을 자주 교체하고 신체로 일부를 가리는 환경에서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관점의 변화입니다. 카메라는 다른 각도에서 제품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요인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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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에 따라 소매업의 이미지 인식 시장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부문 중에서 클라우드 부문은 2035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는 벤더에게 많은 수의 고객에게 다가가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거대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인식을 위한 하드웨어 배포에는 막대한 비용이 수반되므로 모든 소매업체가 이를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클라우드 기반 이미지 인식의 채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용도 절감됩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세그먼트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는 유럽 지역이 2035년 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최종 사용자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에 기인할 수 있다. 유럽에서는 소매 부문이 경제 성장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사업에서는 기술 개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소매업은 전자상거래의 성장으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옵션도 늘어났기 때문에 고객 만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고객 만족이 필요해졌습니다. 이미지 인식의 채택으로 인해 이 지역의 소매업은 고객에게 편의성과 보안을 제공할 수 있어 경쟁이 더욱 지속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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