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5 14:08:49

위생 포장 시장 규모, 지역 수익 및 전망(2023-2035년)

Research Nester의 “위생 포장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에 대한 최근 시장 조사 분석에서는 유형, 가격(USD)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경쟁사 분석과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유통 채널,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지역별.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업계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분석은 조직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성장 기회의 지속적인 흐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장에 노출된 성장 기회는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추진력을 얻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의료비 지출 증가로 인해 위생 포장 시장에서 수많은 성장 기회 발견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은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전염병의 유병률이 높아짐에 따라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감염성 및 기생충성 질환을 앓고 있는 약 350만 명이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또한, 의약품 수출입량이 증가하고 식품 안전에 대한 이니셔티브가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오염된 식품 섭취로 인해 10명 중 1명이 사망하고, 매년 42만명이 목숨을 잃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은 유형에 따라 필름, 종이 등으로 분류됩니다. 종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위생 종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경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전 세계 인구는 약 4천만 톤의 티슈 페이퍼를 사용했으며, 2032년에는 소비량이 약 5천만 톤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위생 포장 시장이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개인 위생에 대한 성향이 높아지고 해당 지역의 건강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예상됩니다. 2019년 기준 미국의 1인당 총 의료비는 약 11,000달러에 이릅니다.
맞춤요청@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전 세계적이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Amcor Limited, Kruger Products L.P., Essity AB(publ), The Procter & Gamble Company, Soffass S.p.A, Wepa Hygieneprodukte GmbH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 Georgia-Pacific LLC, Kris Flexipacks Pvt Ltd, Kimberley-Clark Corporation, Amerplast Ltd 등.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및 예상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위생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의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