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14:27:24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 2035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Research Nester의 최근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시장 조사 분석은 하이브리드 유형, 드라이브트레인, 부품 유형, 차량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유형, 지역별.
하이브리드 차량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차량의 탄소 배출로 인한 오염 증가
세계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의 높은 탄소 배출로 인한 대기 오염 증가로 인해 주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의 연간 탄소 배출량은 미국에서 약 4.6미터톤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도로를 달리는 휘발유 자동차는 연료 갤런당 22마일을 주행하고 연간 약 11,500마일을 주행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연료 1갤런당 8,882g의 이산화탄소가 생성됩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2개의 엔진을 탑재하고 연료 사용량이 적어 배기관에서 배출되는 CO2를 줄여 공기 질을 향상시키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등 성장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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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발유 자동차 역시 CO2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실가스를 배출합니다. 메탄(CH4), 아산화질소(N2O), 수소화불화탄소는 자동차 배기관과 에어컨 시스템의 누출을 통해 생성됩니다. 그러나 CO2보다 지구 온난화 지수(GWP)가 더 높기 때문에 여전히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정부는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특정 배출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차이나 5, 차이나 6 표준 등 다양한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표준을 내놨다. 이러한 표준은 질소산화물과 탄화수소를 포함한 다양한 오염물질에 대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생산과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신용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맞춤요청@
글로벌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하이브리드 자동차 도입을 촉진하는 정부 프로그램 급증
· 휘발유 가격 상승
과제:
폭스바겐, BYD, 테슬라 등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은 배터리 전기차와 순수 전기차에 폭넓게 투자하고 있다. 이점 외에도 이러한 자동차는 가솔린 및 연소 엔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삭제합니다. 연료전지 전기자동차는 순배출 제로, 긴 주행거리, 간단한 주유, 조용한 작동 등의 장점도 제공합니다. 이에 정부는 BEV와 FCEV 도입을 위한 몇 가지 대책을 마련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높은 유지 보수 비용은 향후 시장 성장에 제한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차량 유형별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은 상업용 차량과 승용차로 분류됩니다.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상업용 차량의 전기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가용보다 상업용 차량으로 여행하는 편리함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상업용 버스와 트럭은 대부분의 자동차 오염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상용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자동차 제조사들은 CO2 배출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욱 환경 친화적인 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상용차 산업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자가용보다 항상 더 먼 거리를 이동하고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르기 때문에 수소 트럭과 버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상업용 차량은 조만간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해당 지역의 오염 증가와 친환경 차량 채택에 대한 정부의 이니셔티브 증가로 예상됩니다. 차량 및 정부 이니셔티브로 인한 오염 증가를 고려하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정책 입안자들은 2030년까지 100% 전기화를 달성한다는 야심 찬 목표를 가지고 "공유, 연결 및 전기" 이동성 옵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CEEW 에너지 금융 센터(CEEW-)의 연구 결과도 발표되었습니다. . CEF는 인도가 2030년이라는 야심찬 목표를 향해 꾸준히 진전을 이룬다면 2030년까지 인도 전기 자동차 판매가 2,060억 달러의 기회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예상 기간 동안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h 이 지역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수요 증가.
이 보고서는 또한 Nissan Motor Co. Ltd., Toyota Motor Corporation, Hyundai Motor Company, Kia India Pvt.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의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제한적이며 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