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무엇인가요?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은 인체 안팎에 서식하는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및 기타 미생물의 연구, 식별 및 적용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미생물은 건강 증진, 소화, 면역 체계, 다양한 질병의 경과 조절 등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582
일본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규모
일본의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은 2025년부터 2037년까지 연평균 27.7% 성장하여 2037년에는 1억 6,9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요인으로 인해 일본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의료 및 의학에서 전략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인구 고령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해 일본 정부는 2023년에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법의 국가 의료 시스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개발에 69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성장 동력
환자 인구 통계 및 질병 유병률: 미국에서는 크론병 및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IBD)이 약 180만~380만 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중요한 것은 IBD 환자의 약 26%가 18세 미만이며, 각 세대마다 유병률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부 자금 지원 및 규제 지원: 미국 국립보건원(NIH)은 미생물과 건강 및 질병에 대한 중요성에 대한 지식을 발전시키기 위해 5년 동안 1억 1,700만 달러를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에 지원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human-microbiome-market/590641582
일본 현지 기업들의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주머니는 무엇입니까?
진단 검사: 질병 조기 발견 및 개인 맞춤형 의학을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진단 도구의 개발은 떠오르는 분야입니다. 일본 기업은 첨단 시퀀싱을 활용하여 정밀 진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영양 및 기능성 식품 – 일본은 기능성 식품의 비옥한 시장입니다. 국내 기업은 특정 건강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개인 맞춤형 영양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