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동향 - 긍정적인 성장을 보이는 분야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과 인간 마이크로바이옴의 관계에 대한 고객의 이해가 높아지면서 2023년에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치료제: 치료제는 2024년에 가장 큰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에서 2037년 사이에 약 13%의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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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규모:
일본의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은 2025년부터 2037년까지 연평균 27.7% 성장하여 2037년에는 1억 6,9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5세 이상의 인구가 많아지면서 장 건강과 노년기 질병 예방을 지원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일본 정부는 2023년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법의 일본 의료 시스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개발에 690만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일본 현지 기업의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에서 수익 창출 포켓은 무엇입니까?
질병 조기 발견 및 개인 맞춤형 의학을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진단 도구의 개발은 떠오르는 분야입니다. 염증성 장 질환, 비만, 당뇨병, 암에 대해서도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진단이 고려되고 있습니다.
맞춤형 영양 및 기능성 식품 – 일본은 기능성 식품의 비옥한 시장입니다. 국내 기업들은 특정 건강 요구에 맞는 맞춤형 영양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는 프로바이오틱스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야쿠르트 혼샤, 메이지 홀딩스 등 일본의 선도적인 브랜드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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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세분화 분석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제품 유형, 용도별, 질병 유형별, 최종 사용자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구성이 더 나은 소화, 대사 및 면역 체계 기능과 관련이 있으며, 이로 인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응용 부문에서는 치료제 부문이 2037년까지 55%의 점유율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