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시장 분석
산업 혁명은 제조 기술의 발전을 가져왔고, 이는 가전 제품을 포함한 상품의 대량 생산과 저렴하고 편리한 가전 제품의 도입으로 이어졌으며, 가전 시장은 견조한 내수와 강력한 수출 기회를 통해 일본 시장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일본 제조업체는 혁신, 품질 및 신뢰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가전제품 수출액은 2024년 1월 미화 600만 달러에서 2월 미화 700만 달러로 증가하여 가전 시장 확장을 위한 유망한 성장 경로를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https://www.sdki.jp/sample-request-81964
가전제품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가전 시장에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가 많기 때문에 이 지역은 약 28%의 점유율로 두 번째로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개인 인구가 많기 때문에 냉장고나 오븐과 같은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이 더 많이 창출됩니다. 연구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전 세계 인구의 60% 이상이 거주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역의 가전제품에 대한 잠재적 수요가 인상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가전제품 시장 세분화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는 글로벌 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더 많은 공간 확보, 전기에 대한 접근성으로 인해 전 세계 인구의 대부분이 일상적인 집안일을 도울 수 있는 가전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넥티드 디바이스는 시장으로 발전하여 현재 대부분의 가전제품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인간의 개입을 줄이고 활동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Affliance 시장 세분화가전제품 시장은 주요 가전제품(냉장 가전, 조리 가전, 세탁 및 건조 가전, 냉난방 가전 등), 소형 가전제품(커피 메이커, 푸드 프로세서, 가습기, 전자레인지 등), 스마트 가전제품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https://www.sdki.jp/reports/home-appliances-market/81964
경쟁 환경
글로벌 가전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월풀 코퍼레이션, 삼성, 하이얼 그룹 코퍼레이션, 바하즈 일렉트릭, IFB 가전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가전 시장에서 상위 5개 기업은 파나소닉 홀딩스, 히타치, 샤프, 소니, 도시바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