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에는 재료의 열 안정성을 중시하는 모든 업계가 그러한 제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큰 수요가 있습니다. 세계의 항공 우주, 자동차, 전자 산업은 높은 내열성과 구조 강도로 인해 이러한 재료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요의 주요 예입니다. 일본에서도 기본적으로 자동차 산업과 전자 산업의 융성에 따라 실란트 시장도 같은 경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본 산업의 품질 의식과 일관된 높은 수준의 탁월한 제조 기술이 맞물려 고품질의 실란트 수요가 자극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에서의 기회는 앞으로도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이 제품 세그먼트의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V의 보급이나 재생 가능 에너지 프로젝트의 강화를 밟으면, 이러한 유니크한 접착제 및 실링재의 범용성이 높아져, 일본은 세계 시장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일본에서는 지난해 전기차 판매량이 역대 최고인 88,540대에 달해 신차 승용차 총 판매량의 2.5%를 차지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097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산업에서의 수요의 고조 - 자동차 산업이나 항공 우주 산업에서는, 특히 엔진, 배기 가스, 터빈등의 부품에 있어서, 어려운 온도에 견딜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내 열 특성 및 기타 작동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가 필요합니다. 전기차(EV)의 보급이 진행됨에 따라 이 수요는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접착제 및 실란트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 열 관리 및 전기 모터의 용도에 도움이 됩니다.
2023년 전기차 시장 점유율은 4%가 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차량의 판매는 같은 해에 1% 증가했습니다.
EV에서는 열관리가 중요하고 오늘날 자동차에서는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적용이 필수입니다.
엄격한 환경 규제의 성장 - 환경 법적 요건으로 인해 환경을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고성능 재료를 사용하도록 업계에 압력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이 점에서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제품은 환경 친화적이고 고온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사용이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탄소 배출률 저하와 제품 품질 향상이라는 세계적 추세에 따라 VOC의 양이 적고 보다 친환경적으로 제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시장 성장의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원재료의 높은 비용입니다.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제조에 사용할 수 있는 재료는 대부분 최종 제품보다 많고 고가입니다. 그러나 이 고비용은 가격이 중시되는 많은 활용 사례나 단순히 예산이 한정되어 있는 업계에 있어서는 큰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high-temperature-adhesives-and-sealants-market/114097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3M Company, Sika AG, Dow Chemical Company, Henkel AG & Co. KGaA, H.B. Fuller Company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Nitta Gelatin, Inc., CEMEDINE Co., Ltd., Shin-Etsu Chemical Co., Ltd., ThreeBond Holdings Co., Ltd., KONISHI CHEMICAL IND CO. , LTD . 등입니다 . 이 조사에는 세계 고온 접착제 및 실란트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