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가스, 석유화학, 발전 등 산업 분야에서 효과적인 단열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고성능 단열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섬유유리, 미네랄울 등 전통적인 단열재는 에너지 효율이 떨어져 건설, 자동차, 항공우주 등 다양한 산업에서 에너지 효율이 높고 고성능 단열재에 대한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SDKI Analytics 연구원들은 건물 운영이 전 세계 총 에너지 소비의 30%를 차지하고 있으며, 주요 에너지 사용량은 냉난방에 사용되며,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는 고성능 단열재가 가장 필요한 곳입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2596
또한 최근 건설업의 성장세가 강한 일본은 열전달을 최소화해야 하는 지속가능한 건설을 위해서는 이러한 소재들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고성능 단열재를 필요로 하는 건축물의 에너지효율 향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러한 소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일본의 건설 산업은 2023년에 국내총생산(GDP)의 5.5% 이상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향후 고성능 단열재에 대한 잠재적 수요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고려할 때, 고성능 단열재 시장은 향후 수십 년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일 것이 분명합니다.
에너지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 증가 –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 증가와 탄소 배출 억제의 필요성이 고성능 단열재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성능 단열재는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열전도율을 관리하여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외에도 파리 협정과 같은 국제 협정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향한 세계적인 노력은 녹색 건축 관행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이어져 고성능 단열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가들에 따르면 녹색 건물 시장 규모는 2023년에 7,000억 달러 이상에 도달하여 최첨단 단열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더 엄격한 정부 규제 – 전 세계의 정부들은 더 엄격한 건축 및 효율 법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고성능 단열재의 사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건물 건설 중에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증가와 에너지 효율이 낮은 전통적인 단열재의 사용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유럽 건축물 에너지 지침 (EPBD)은 모든 현대식 건물이 거의 제로 에너지가 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한 규정은 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할 수 있는 고성능 단열재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다양한 신흥국에서 이러한 고성능 단열재와 장기적인 이점에 대한 인식이 낮아 채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설치 기술과 장비는 신중한 처리가 필요하며 이상 징후가 발생하면 시장 확대에 큰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high-performance-insulation-materials-market/112596
SDKI Analytics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고성능 단열재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고성능 단열재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오웬스 코닝(Owens Corning), 크나우프 디지털(Knauf Digital GmbH), 락울(ROCKool A/S), 존스 맨빌(Johns Manville), 유니프락스(Unifrax LLC)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고성능 단열재 시장에서 상위 5개 업체는 아사히 카세이(Aashi Kasei), 세키스이(SEKISUI Chemical), 파나소닉(Panasonic), 카네카(KANEKA CORPORATION), 니치아스(NICIAS Corporation) 등입니다. 이들 주요 업체의 글로벌 고성능 단열재 시장 분석 보고서에는 이들 업체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현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