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시장 분석
보청기는 소리를 증폭시키는 장치로 청력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청기는 배터리, 마이크, 증폭기 회로, 소형 스피커 및 기타 전기 부품과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소리를 귀로 직접 전달하는 이어몰드 또는 이어피스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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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시장 성장 동력
노인 인구 증가: 보청기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노인 인구입니다.
스마트 보청기의 사용 증가: 보청기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은 스마트 보청기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보청기 시장 세분화
보청기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보청기 시장은 제품을 기준으로 보청기와 보청기로 세분화됩니다. 이 두 부문 중 보청기는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말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65%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중 디지털 보청기는 분석 기간 말까지 약 160억 달러의 시장 규모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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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글로벌 보청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스타키 래버러토리스(Starkey Laboratories Inc.), 은성글로벌(EunSung Global Corporation), 소노바(Sonova AG), 코클리어(Cochlear Ltd.)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라이온(RION Co. Ltd.), WS Audiology A/S, 시반토스(Sivantos Inc.)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보청기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