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9 22:15:16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조사 - 성장, 동향, 규모 및 산업 전망 2035년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장 규모
HUD(Heads Up Display) 시장은 2022년 시장가치 36억1100만 달러에서 2035년까지 642억3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29.91%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장 분석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밝게 빛나는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투명한 표면에 투사하는 투영 장치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주요 기능은 사용자가 도로에서 인포테인먼트 대시보드로 시선을 이동할 필요를 없애는 것입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또는 조종사의 시야에서 직접 현재 속도, 방향 전환 내비게이션, 게시된 도로 표지판 및 사각지대 경고와 같은 세부 정보를 보여주어 위험한 영역에서 눈을 앞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원래 군용기를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프리미엄 자동차에 구현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장 세그먼트
형식을 기준으로, 전통적인 HUD 세그먼트는 2017년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전통적인 HUD는 민방위 항공기 및 자동차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항공기의 전통적인 HUD는 위치, 레이더 정보, 비행 경로, 가속도 및 실시간 위치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여 조종사가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혁신은 자동차 산업에 서서히 진입하고 있으며 선도적인 운전자 지원 시스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OEM의 기술 채택 증가, HUD 시스템의 설치 가격 인하 및 차량 및 승객 안전 시스템의 중요성 증가가 이 세그먼트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는 니혼 세이키(일본), 콘티넨탈(독일), 덴소(일본), BAE 시스템즈(영국), 비스테온(미국),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일본), 마이크로비전(미국), 탈레스(프랑스), 가민(수이즈), 파나소닉(일본)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이들 핵심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전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