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는 오랫동안 안전을 보장하고 주의 산만을 줄여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왔습니다. 기존의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는 운전자가 도로에서 눈을 떼지 못하도록 하여 교통사고와 사망 위험을 높였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매년 약 119만 명이 자동차 사고로 사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이 핵심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차량 앞 유리에 중요한 정보를 투사하여 운전자가 도로에 집중하고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자동차 산업으로 유명한 일본에서는 혁신과 안전 운전이 주요 관심사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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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매출의 최대 2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가 증가하고 개인의 1인당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국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자동차 생산 및 판매 증가로 인해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이 전국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중국은 2023 회계연도에 자동차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의 자동차 판매량은 전년 대비 28% 증가한 약 3,130만 대로, 2위인 미국의 판매량인 약 1,650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항공, 자동차 부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5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자동차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의 수요를 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편안한 교통수단에 대한 선호도 증가와 사람들의 소비 능력 증가로 인한 자동차 판매 증가도 이 부문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고급 기능을 갖춘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도 이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이 하위 세그먼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BMW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판매되는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약 265만 대의 인도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 폭스바겐은 아우디 브랜드로 약 240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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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업 디스플레이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Continental AG, Hudway llc, Visteon Corporation, Robert Bosch GmbH, Harman International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헤드 업 디스플레이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DENSO Corporation , Pioneer Corporation, Yazaki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Nippon Seiki Co.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