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들은 종종 구식이거나 불충분한 장비로 인해 고통을 받는데, 이는 골프의 플레이와 즐거움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스포츠가 전 세계에 더 많이 알려짐에 따라 더욱 두드러집니다. 골프는 2021년에 기록된 거의 5억 3천만 라운드를 뛰어넘어 2023년에 5억 3천만 라운드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것입니다. 여기서 골프 장비 시장은 높은 평가를 받는 높은 정밀도와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핵심 솔루션으로 부상합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91591
당사는 골프 용품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당사는 유형별, 유통 채널별, 가격별 및 최종 사용자별로 시장을 분할했습니다. 세계 골프 용품 시장은 유형에 따라 골프 클럽, 골프 공, 골프 가방과 액세서리, 골프 의류와 풋웨어로 분할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골프 클럽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약 45%의 최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골프 용품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전체 수익의 약 25%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성장은 주로 소비자 지출의 증가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는 골프를 치는 인구의 증가와 중산층의 가처분 소득의 증가에 의한 것입니다. 당사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중국에는 약 310-340개의 골프 클럽이 있으며, 연간 약 21-31%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golf-products-market/91591
골프 용품 시장의 동향에 따르면 북미 시장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약 33%의 최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골프 코스의 성장과 골프 애호가의 증가가 북미 전체에서 업계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참가율이 높고 골프 문화가 풍부한 미국은 특히 이 지역의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예측 기간 중에 접근성과 고객의 관여를 향상시키는 온라인 및 소매 유통 채널의 네트워크 성장이 지역 시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