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탄 시장 성장의 원동력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대체 연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있습니다. 2005년 이래 유럽 내 수송에 사용되는 재생에너지원의 비율은 2% 미만에서 2023년까지 9%까지 상승했습니다.환경 악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탄소배출량 감축이 진행되는 가운데 신탄은 재생 가능하고 기존 화석연료에 비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낮아 실행 가능한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특히 개발도상지역에서의 친환경 연료 채택의 증가와 야외 조리 및 그릴의 인기 상승 등이 이러한 경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조리에 신탄을 사용하는 전통과 야외 바비큐의 인기 고조 등의 문화적 요인으로 인해 신탄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일본은 고도로 산업화된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신탄은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6117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견조한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도시 인구의 증가에 따라 바비큐,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급증하고 있어 바람직한 연료원으로서의 신탄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7년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바비큐 그릴 시장은 3.6% 이상의 성장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또한 한국과 중국 등 국가의 문화적 전통과 요리 연마가 더욱 시장을 지탱하고 있으며, 숯은 지역의 요리와 조리법에 깊숙이 침투하고 있습니다.게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어서의 신탄 시장의 발전은, 자연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식의 고조와 특징이 있는 연료 또는 재생 가능 연료에의 경향에 의해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숯은 수세기에 걸쳐 일본 요리의 전통에 필수적인 것이었습니다. '숯불구이' 등의 기술은 일본 문화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으며, 숯은 닭꼬치, 화롯가 구이, 불고기 등의 다양한 요리에 독특한 풍미를 부여합니다.응답자들에 따르면 불고기를 일주일에 1회 먹는 사람은 불과 약 5.1%입니다.이 문화적인 연결로 전통적인 조리 방법에 적합한 연료로서 신탄에 대한 일관된 수요가 보장되고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global-wood-charcoal-market/106117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신탄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신탄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Kingsford Products Company, Fire & Flavor, FogoCharcoal.com ., Cooks International LLC, Two Trees Products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신탄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Sumitomo Corporation, Fuji Carbon Manufacturing Co., Nippon Carbon Co Ltd., YAMAKO, MARUSHO INDUSTRY Inc.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신탄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