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15:29:18

2024-2036년 글로벌 시각화 및 3D 렌더링 산업 규모, 트렌드 보고서, 인사이트 분석 및 예측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규모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9.3%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202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보툴리눔 독소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의 수익은 30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분석

세계화와 도시화가 진행됨에 따라 세계 건설업계는 전략적인 건축설계에 있어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이나 인근 지역의 계획이나 설계가 곤란해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아키텍처 계획을 이해하기 쉽게 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자에 의하면, 65% 이상의 사람들이 도시 지역에 살고 있어, 도시 개발에 있어서의 창조적인 솔루션의 요구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귀하고 도시계획이 최우선인 일본의 도시경관입니다. 이로 인해 고도의 시각화 도구에 대한 현저한 수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자에 따르면 도쿄의 1호당 평균 바닥면적은 불과 66제곱미터이며 전략적 계획에 따라 숙박시설 문제에 대처할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도시 개발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효과적인 시각화 솔루션의 필요성에 있지만, 이는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이 성장할 큰 기회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당사의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분석에 따르면 주요 성장 요인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닝 업계의 대두 - 시각화와 3D 렌더링 소프트웨어의 요구가 높아지는 것은 e-러닝 업계의 대두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도구는 온라인 학습을 보다 매력적이고 몰입형으로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각화와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이용을 통해 학습자는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가상 실험실 및 3D 모델을 제공받습니다. 이를 통해 최종적으로는 다양한 주제에 걸친 복잡한 개념의 이해와 유지가 강화되었습니다. 당사의 조사자에 따르면 온라인 교육 시장은 2024년에 1,850억 달러의 수익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이 중요한 숫자는 향후 몇 년간 시각화와 3D 렌더링 등의 하이엔드 테크놀로지의 수요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게임과 비디오 촬영 수요 증가 - 게임과 비디오 촬영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각화와 3D 렌더링의 도움을 받아 게임이나 영화는 더 매력적이고 사실적이게 됩니다. 이에 더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게임업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의 성장 드라이버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적으로 약 30억 명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은 일본의 시장 플레이어에게 어떤 이익을 가져다 줍니까?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은 지역 플레이어에게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본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첨단을 가는 기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생활의 질과 경제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사람에게 상냥한 디지털화를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를 개시했습니다. 게다가 많은 조직은 보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시각화와 3D 렌더링 소프트웨어의 구축에 임하기 시작했습니다.예를 들어, Lunas Rendering Studio는 Tokyo Garden Terrace, Tokyo Tower 3D exterior, Ginza Six 등 일본의 몇몇 상업 및 주택 프로젝트에 3D 렌더링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는 일본의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게임 산업은 세계 3위이며 렌더링 소프트웨어를통해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의 증가로 인해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의 확대로 시장 관계자들이 혜택을 받을 것이 분명합니다.

시장 과제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숙련된 전문가가 부족하여 이러한 기술의 채택과 이용이 방해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특히 숙련 노동자의 수요가 매우 높은 경쟁 시장에서는 채용과 유지에도 과제가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시각화와 3D 렌더링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어도비, 오토데스크, 차오스 소프트웨어 EOOD, Corel Corporation, Luxion Inc.,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Ricoh Company, Ltd, Canon Inc., Shimadzu Corporation, Fujitsu Limited, Panasonic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시각화와 3D 렌더링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