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18:09:04
글로벌 인공호흡기 시장 점유율, 상위 기업별, 지역별, 애플리케이션별, 추진 요인별, 동향 및 2024-2036년 전망
인공호흡기 시장규모
인공호흡기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75%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129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보툴리눔 독소 시장 규모는 완만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인공호흡기 시장의 수익은 68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인공 호흡기 시장 분석
인공호흡기 시장분석
인공호흡기는 천식,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폐고혈압증 등 호흡기 질환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인공호흡기는 호흡 보조를 필요로 하는 환자에게 중요한 생명선 역할을 합니다.당사의 전문가가 실시한 조사에 의하면, 매년 3억명 이상의 사람이 천식에 이환하고 있습니다.놀랍게도 연간 5백만 명 이상이 ICU에 입원하고 있으며, 이는 큰 숫자입니다.그리고 약 40%의 사람들이 ICU에서 인공호흡기를 필요로 합니다. ICU 입실의 이러한 증가 추세는 향후 몇 년간 인공호흡기 시장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이후 인공호흡기 시장은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바이러스의 급속한 만연은 전 세계 의료 시스템에 영향을 주었습니다.팬데믹에 대응하여 시장에서는 인공호흡기 생산이 크게 급증했습니다.세계보건기구(WHO)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지금까지 약 772백만 명의 코로나 감염자가 확인되었습니다.이는 인공호흡기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고, 그것이 미래에도 계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구의 고령화와 현재의 대기오염 모두 호흡기 질환의 증가에 기여하고 있어 인공호흡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65세 이상 인구는 약 36.23백만 명으로 2040년까지 인구의 34.8%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따라서 고령자의 증가에 따라 인공호흡기의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인공호흡기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의 시장 추세와 요인들이 시장 성장의 핵심적인 추진력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호흡기 관련 우려 비율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만성적인 호흡기 관련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의 증가와 인공호흡기 기술 진보로 세계 시장은 큰 폭의 성장을 이룰 태세가 갖추어져 있습니다.게다가 호흡기 질환의 중요한 원인인 담배의 사용 빈도의 높이는 시장의 확대를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세계 인구의 약 10%, 즉 771백만 명이 65세 이상이 됩니다.시장에서는 이 연령대에서 호흡기 질환이 더 일반적이고, 이것이 결국 시장의 추진 요인이 됩니다.
재택 의료의 요구 고조: 비용 절감, 편리성, 쾌적함 등의 이점으로 인해 재택 의료의 수요는 증가할 수 있습니다.환자들은 집에서 간단히 간호케어나 개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재택의료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인공 호흡기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인공호흡기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공호흡기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에는 에어론 코퍼레이션, 얼리드 메디컬 LLC, 바이오메드 디바이스, 드러거워크 AG &, 해밀턴 메디컬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인공 호흡기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Asahi Kasei Corporation, Nihon Kohden Corporation, Metran Co. Ltd., Terumo Corporation, Daikin Industries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인공호흡기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