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는 구리와 같은 도체와 유리와 같은 절연체 사이의 전도도를 가진 물질입니다. 온도가 상승하면 저항이 감소합니다. 금속은 정반대의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90173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반도체 재료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시장의 본거지로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3년 소비자 가전 시장 매출은 4,8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28년까지 2.35%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일본의 반도체 재료 시장은 자동차 산업이 반도체 재료의 주요 소비처이며, 전자제품이 차량에 더욱 통합됨에 따라 첨단 반도체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재료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반도체 재료 시장은 제조, 패키징으로 더 분류됩니다. 제조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의 65%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3년 제조 산업에 추가되는 매출은 14조 8,000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의 성장과 함께 반도체 재료 시장의 제조 부문도 비슷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semiconductor-materials-market/90173
글로벌 반도체 재료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BASF SE, LG화학, 쇼와덴코 머티리얼즈(Showa Denko Materials Co. 주식회사, 인듐 코퍼레이션, 다우 케미컬 컴퍼니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반도체 재료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교세라 주식회사, 도시바 주식회사, 후지쯔 반도체 주식회사, 로옴 주식회사,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반도체 재료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