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 헤일링의 장점은 개인 차량의 유지 비용과 위험이 크게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연료도 크게 절약됩니다. 차량 공유 서비스가 해결해야 할 문제는 차량 관련 기술과 사이버 보안,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전 세계는 재생 에너지 사용과 탄소 배출 최소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2021년 총 온실가스 배출량은 약 12억 톤 CO2로, 이는 전체 온실가스 배출량의 거의 9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일본은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차량 호출 시장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90354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차량 호출 시장은 디지털 결제 솔루션 덕분에 성장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결제 시스템의 성장과 온라인 거래의 신뢰성 향상으로 원활한 결제 프로세스가 가능해지면서 라이드 헤일링이 더욱 편리하고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차량 호출 시장은 첨단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2036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GO 택시 앱은 일본에서 150만 회 다운로드되어 차량호출 앱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와 함께 일본에서는 쇼핑 및 기타 서비스에서도 앱을 사용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이드헤일링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라이드 헤일링 시장은 서비스에 따라 e-헤일링, 카셰어링, 렌터카, 역 기반 모빌리티로 세분화됩니다. 2026년에는 e-헤일링 부문의 점유율이 35%에 달해 전체 부문 중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34%의 고객이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하며, 이는 앞으로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차량호출 시장에서 e-헤일링 부문의 사용량이 증가할 것입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ride-hailing-market/90354
라이드 헤일링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에 따르면 라이드 헤일링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차량 호출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 AG, 덴소 코퍼레이션, 블라블라 카, 우버 테크놀로지스, 리프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ABC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Uber Technologies Inc., DiDi Mobility Japan Corp., Kokusai Motorcars Co. 이 연구에는 글로벌 차량 호출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